10th May 2021

Gemini 거래소가 AML 솔루션으로 수상 경력이 있는 금융 리스크 데이터 및 AML 플랫폼인 ComplyAdvantage를 채용

암호화폐 거래소의 리더인 Gemini사는 고객 스크리닝 컴플라이언스의 황금 표준을 설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뉴욕 & 싱가포르 – 2021 년 4월 13일 – 금융 범죄 탐지에 변혁을 가져올 글로벌 데이터 기술 기업인 ComplyAdvantage는 오늘 암호화폐 거래소의 리더인 Gemini 사가 자금 세탁 방지 리스크 관리를 위해 ComplyAdvantage의 플랫폼을 선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세계의 컴플라이언스 팀은 기업이 신뢰를 갖고 거래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성장하기 위해 위험을 실시간으로 발견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지능형 기술에 대한 액세스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암호 화폐와 디지털 자산의 도입이 가속화됨에 따라 Gemini 사는 급속한 성장에 따라 계속 확장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ComplyAdvantage를 선택한 이유는 금융 범죄 리스크 관리에 대한 ComplyAdvantage의 신속한 접근방식에 있었습니다,” 라고 Gemini 사의 최고 준법 감시인인 Elena Hughes는 말합니다. “ComplyAdvantage의 손쉬운 확장가능 모델, 맞춤형 스크리닝 솔루션, 그리고 Gemini 사의 업무방식을 이해하는 협업 방식은 우리의 컴플라이언스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중요했습니다.”

ComplyAdvantage는 자체 데이터와 첨단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제재 조치나 유해 뉴스를 감지하고, 고객의 온보딩 시와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숨겨진 위험을 발견하고 AML 위험 모니터링을 자동화함으로써, Gemini 사와 같은 기업이 최고 수준의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및 무결성 유지를 돕습니다.

“ComplyAdvantage의 창업자 겸 CEO 인 Charlie Delingpole은 “Gemini 사는 고객의 온보딩을 지원하기 위해 최고의 준법감시 과정을 도입하고 있는 마켓 리더의 훌륭한 예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Gemini 사는 당사의 실시간, 고품질 제재, PEPs, 유해 매체에 대한 솔루션을 이용하여 그들의 위험 기반 접근에 기반한 더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 대한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ComplyAdvantage는 이미 세계 최대의 은행, 기업, 고성장의 핀테크 기업들이 선호하는 선택지이며, 머신러닝을 이용하여 규제를 받는 기업의 위험 의무 관리 및 금융 범죄 방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ComplyAdvantage의 독자적인 데이터베이스는 제재 조치, 감시 목록 정치적으로 노출된 인물 (PEPs), 유해 뉴스/매체 등 역동적이고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는 수백만의 데이터 포인트를 통해 수집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동 심사 프로세스 및 레거시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의존도를 80% 줄이고, 기업이 고객과 거래를 선별 하고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개선합니다.

 

ComplyAdvantage에 대해

ComplyAdvantage는 AI를 활용한 금융 범죄 리스크 데이터 및 탐지 기술을 제공하는 금융 업계의 선두 주자입니다. ComplyAdvantage의 임무는 자금 세탁, 테러 자금 조달, 부패, 기타 금융 범죄의 위험을 상쇄시키는 것입니다. 75개국의 500개 이상의 기업이 ComplyAdvantage를 이용하고 있으며, 세계 유일의 글로벌 실시간 사람과 기업의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비즈니스 상대의 위험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ComplyAdvantage는 수백만의 구조화 및 비구조화 데이터 포인트에서 매일 수만명의 위험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ComplyAdvantage는 뉴욕, 런던, 싱가포르, 클루지-나포카에 4개의 글로벌 허브를 두고 있으며,  Ontario Teachers ‘, Index Ventures, Balderton Capital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omplyadvantage.com를 참조하십시오.